도공수행체험

도공체험 사례

태전갈마 조호○ "수술하라던 큰 혹이 놀랍게도 사라졌습니다"

2015.08.09 | 조회 2576

태전갈마 조호○ "수술하라던 큰 혹이 놀랍게도 사라졌습니다"


도공체험사례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2구역 43세 주부신도인 , 조호○ 신도가 딸의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1년에 한 번씩 한국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7월 중순에 귀국하였습니다. 한국에 들어오기 전에 아랫배가 심하게 아파서, 병원 검진을 받은 결과, 난소에 혹이 생겨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의사로부터 듣게 되었습니다. 홍콩은 수술비가 한국보다 몇 배 비싸고, 한국에 갈 계획이 잡혀 있었기 때문에 중국계 화교인 시어머니가 한국에 가면 수술을 하라고 병원비를 주었습니다.


한국에 도착한 다음 날 도장 수요치성에 참석하였는데, 마침 종도사님께서 읽어주시는 도공주문을 집중하여 따라 하면서 아랫배 아픈 부위를 계속하여 손으로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홍콩집에서 혼자하던 것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여러 명이 같이 앉아서 하니까 집중도 잘되고 아픈부위가 시원하며 편안해지고, 큰 기운이 응하는 걸 느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성 도공 때에, 수술 없이 꼭 나을려고 아픈 부위를 손으로 계속 두드리면서 천지일월 부모님께 낫게 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하고 도공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병원에 가서 다시 검사를 받아보니 난소에 혹이 없다는 놀라운 일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으로 오기전 홍콩병원에서는 수술해야만 하는 난소의 큰 혹이 발견되었는데 도공치성시 종도사님께서 인도해주시는 주문과 도공에 대한 개념들을 듣고 순수한 마음으로 이끌어 주시는 대로 딱 한번 따라 했을 뿐인데 난소의 혹이 없어지는 신비한 체험을 하게 된 것입니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218개(8/22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