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수행체험

도공체험 사례

부산 고기○ "뜨거운 불기운이 온몸으로 내려와"

2015.11.25 | 조회 2256

부산 고기○ "뜨거운 불기운이 온몸으로 내려와"


도기 145년 9월 도공체험


“오늘 도공은 참회로부터 시작해서 천지광명의 한없이 밝은 조화기운 속에서 기운을 듬뿍 받으며 내면과 외면의 어둠을 몰아내고, 또 성도님들과 하나가 되어서 그 기운을 나누는 신나는 도공을 했습니다. 


태을주, 지기금지원위대강 도공 할 때 저 자신에 집중을 했는데 머리위로 내려오는 기운을 손을 뻗어 받아 내리다가 몸이 뒤로 젖혀져 누워서 도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 지기금지원위대강~~하면서 양팔을 둥글게 휘저었는데 누워있는 바로 정면에서 밝은 빛들이 퍼져 내려오기도 하고 백회로부터는 뜨거운 불기운이 쭉 내려오면서 목, 가슴, 배, 등, 하체 쪽으로 내려왔습니다. 수직, 수평으로 온 사방에서 기운이 내려오는데 누워서 그 기운을 다 쬐니까 너무너무 편안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누워있다 일어나서 서서 도공을 하는데 몸이 날아갈듯이 가벼워서 위아래로 뛰면서 팔도 위아래 좌우로 흔들었습니다. 머리위에서부터 계속 불기운이 수직으로 내려와 온몸을 뜨겁게 데워주었고, 온 사방이 하얗게 빛났는데 정말 환하고 힘이 넘치게 해주는 기운이라 주변 성도님들, 꼭 살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그 기운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에 치어리더가 응원을 하듯이 양팔과 두 손을 힘차게 흔들며 온몸으로 춤을 추었습니다. 


마지막에 마무리 태을주, 지기금지원위대강 할 땐 자리에 앉아서 다시 제 자신을 향해 도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땐 주문 읽는 소리에 집중하며 기운이 가는 데로 손으로 아픈 부위를 살살 두드렸는데 폐부가 따끔거리면서 한동안 기침이 나오다가 안정이 되었습니다. 


몇 일전 한기가 들어 감기초기증상으로 콧물과 코막힘, 두통이 있어서 불편했는데 오늘 완전히 나아버렸습니다. 그동안에도 감기초기증상부터 몇 주간 심하게 걸린 목감기까지도 도공을 통해 자연스레 치유된 경험이 있었는데 오늘도 정말 신기했습니다. 


하루하루 정성공부를 해나가면서 안으로는 저 자신의 묵은 습성, 기운들과 싸우고, 밖으로는 가족과 세상 사람을 살려내겠다는 확고한 의지와 행동이 점점 더 분명해져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결정적으로 천지조화 도공공부를 통해서 바뀌어나감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신 천지일월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218개(5/22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