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수행체험

안경전 종도사님 도훈

태을주에 대한 도훈말씀

2015.05.25 | 조회 2022

1. 태을주에 대한 도훈말씀

태상종도사님 말씀
◆ 만병통치 태을주, “태을주로 못 고치는 병이 없다” 
태을주는 천지의 기운 북방 수기水氣를 흡수하는, 더 이상이 없는 천지의 약이다. 따라서 태을주를 자꾸 읽으면 태을주 기운이 몸속에 축적되어 몸도 건강해지고 사기邪氣도 제거되고, 어떤 병마도 침범하지 못한다. 

◆ 태을주를 잘 읽을 것 같으면 불치병도 안 고쳐지는 게 없고, 또 이루어지지 않는 일이 없다 
의통목 때에도 태을주를 바탕으로 한 의통으로써만 살 수 있다. 오다 죽고 가다 죽고 서서 죽고 밥 먹다 죽고 자다가 죽는 개벽 때에, 태을주로서 내가 사는 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을 살려서 후천 조화선경의 씨앗을 만드는 것이다. 

◆ 태을주를 잘 읽으면 천지신명들이 그 사람을 옹호하고 도와준다
지극 정성으로 청수 모시고, 잠심潛心하여 태을주를 읽을 것 같으면 옆에서 신명들이 태을주를 따라 읽는다. 태을주를 잘 읽으면 천지신명들이 그 사람을 옹호하고 다닌다. 

◆ 태을주를 읽으면 조상신명들이 좋아서 춤을 춘다
태을주는 뿌리를 찾는 주문이다. 100대조 200대조 할아버지가 자손을 전하여 지금 이 시점까지 자기 자손이 전해졌다. 그런데 그 많은 조상들이 이번 개벽철에 쓸 자손 하나라도 살아야 그 조상 신명들도 다 산다. 그렇지 않으면 100대조 200대조 할아버지들이 다 헛 세상 살고 간 것이다. 종자가 끊어지면 그 조상들은 다 죽어버리고 마는 것이다. 그래서 태을주를 읽으면 자기 조상 선령신들이 좋아서 춤을 춘다. 

◆ 전 인류의 생사가 태을주에 달려 있다 
개벽기에는 나도 살고, 우리 겨레, 전 인류가 살고 죽고 하는 것이 오직 태을주에 달려 있다. 무엇하고도 바꿀 수 없는 태을주다. 태을주를 알고 읽건 모르고 읽건 남녀노소, 천지를 상징해서 생겨난 사람이라면 태을주를 읽어야만 살 수가 있다. 참으로 위대한 것이 태을주다. 

종도사님 말씀
◆ 태을주는 성령을 직접적으로 내려주는 천지 안에서 가장 강력한 진리 법문
태을주太乙呪는 성령聖靈을 직접적으로 내려주는 이 천지에서 가장 강력한 진리 법문法文이다. 가장 신성한 언어의 조합이 바로 태을주다. 
따라서 태을주를 읽지 않고는 진리를 체험할 수 없다. 태을주를 읽지 않고는 진리 세계에 들어갈 수가 없다. 태을주의 조화에 의해서만 대우주의 생명과 신들의 세계, 궁극의 깨달음, 도통의 세계에 당당하게 들어갈 수 있다.

◆ 태을주는 인류문명사에서 이룬 영적 깨닮음의 총결론이며 최후의 열매
태을주太乙呪는 인류 문명사에서 이룬 영적 깨달음의 총 결론이며 최후의 열매實다. 따라서 태을주를 이해하고, 제대로 체험하는 만큼 진리세계에 눈을 뜬다. 이 대우주의 생명과 창조의 신비에 대해서 궁극의 도통을 하게 되는 것이다.

◆ 태을주를 모르면 개벽의 문턱을 누구도 넘어설 수 없다
태을주太乙呪를 모르고 이 주문을 읽는 법을 모른다면, 앞으로 오는 개벽의 문턱을 누구도 넘어설 수 없다. 살아남을 수가 없다. 우주의 조화주 하나님이 하늘의 모든 신神들과 인간의 역사 속에 내리신 천명天命이라 그 누구도 이 명을 벗어날 수가 없다. 

◆ 매사를 태을주 조화권으로 생활화하라
매사를 태을주 조화권으로 생활화하라. 태을주는 조화성령을 받는 신표, 대신주로 그 어떤 주문과 비교할 수 없는 조화주문이다. 상제님 진리의 총결론이 선천세상을 끝막고, 앞으로 오는 가을천지에 들어가서 성숙한 인간, 영원히 사는 생명의 인간으로 태어나는 것이다. 

◆ 태을주를 제대로 잘 읽으면 어떤 병에도 안 걸린다
태을주를 읽으면 천지의 생명을 받기 때문에 태을주를 읽는 만큼 면역력이 강해진다. 저항력이 강해져 어떤 병에도 안 걸린다. 

[#◆ 태을주는 인간의 언어세계에서 가장 성스러운 주문#}
스물 석자로 구성된 태을주太乙呪는 인간의 언어세계에서 가장 성스러운 주문이다. 모든 창조와 조화의 생명 질서가 열려나오는 하늘의 소식을 내려주는 주문이 태을주다. 태을주보다 더 성스러운 언어 조합은 없다.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네이버 밴드 구글+
공유(greatcorea)
도움말
사이트를 드러내지 않고, 컨텐츠만 SNS에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17개(1/2페이지)